일상

S24 울트라 사전예약 구입혜택 정리

퓨어리1 2024. 1. 30. 18:25

사전구입을 알아보던 모든 온라인 쇼핑몰이나 오프라인 매장, 삼성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일단 S24시리즈들의 공통 혜택은 다음과 같다.

 

아 그 전에 삼케플 등의 신청은 PC가 아닌 모바일로 https://www.s24event.co.kr/ 이 주소로 들어가거나 갤럭시 폰 내부에 설치된 삼성닷컴 앱을 이용하여 사전예약 혜택 신청부분을 찾으면 된다. 어차피 삼성닷컴 앱으로 가라고 할 것 같으니 편하게 그냥 삼성닷컴 앱을 이용하도록 하자.

 

 

1. 더블 스토리지 혜택으로 256기가 구입 시 512로, 512기가 구입시 1테라로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다만 일부 상품은 용량 업그레이드가 진행되지 않았다. (울트라 1테라나 S24/S24+ 512GB)

 

2. 삼성케어 플러스 (삼케플) 1년권과 버즈2프로 & 케이스 등을 9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제공이다. 나는 어제인가 엊그제 신청을 하고 오늘 알림톡이 왔다. 당연히 삼케플을 신청했다. 버즈2프로는 이미 사용중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사전예약 행사 후에는 중고시장에 물건이 많이 풀린다. 그리고 이미 버즈2프로는 시세가 많이 떨어졌다. 비싸도 14만원이면 구입이 가능하고 그에 한참 가격이 더 떨어졌을 걸로 보여진다. 버즈2프로가 없고 실사용을 할 사람이라도 삼케플을 신청하고 버즈를 중고로 사는 것이 더 낫지 않나 싶다. 그렇지만 그냥 버즈2프로를 신청해도 본인이 원한 것이라면 그것도 괜찮다고 본다.

 

3. 네이버팩

네이버팩이라고 이름이 붙여졌는데  네이버페이x삼성페이 첫 현장결제시 5천 포인트 지급,  EPIK PRO 1개월 이용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스튜던트 4개월 이용권 이렇게 3개가 포함된다. 에픽프로는 뭔지 잘 모르지만 이미지 수정 또는 보정하는 그런 앱 같고, 네이버페이 삼페는 다들 알만한 내용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은 대학생이나 대학원생만 가능한걸로 알고있다. (그렇게 적혀져 있음) 그래서 본인이 네이버멤버십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은 3개월, 이용하는 사람은 1개월을 지급해주는 것 같다.    설명은 그렇게 적혀있는데 지나봐야 알 것 같다. 나는 이미 일반 네이버멤버십을 사용하다가 스튜던트로 변경을 했다. 그리고 이 팩을 받아 신청도 완료했는데 아마 1개월만 무료 제공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4. 갤럭시스토어 앱에서 게임 성장팩 10만원 상당 할인팩? 이라는 것을 준다. 오늘 받았는데 쓸일은 없을 것 같다. 나뿐 아니라 다들 같은 생각을 하는 것 같다. ㅎㅎ;; 암튼 쿠폰 5개가 왔는데 5만원 이상 결제할 때만 사용이 가능하고 그 때 2만원 할인을 해주는 것이다. 보통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설치해서 소용이 없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다. 다만 나도 가끔 게임을 하다가 1만원, 5천원 이정도는 결제를 해본 경험이 있지만 그 이상은 결제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것 같다.

 

5.삼성닷컴 앱 3종 할인쿠폰팩이다. 이건 아직 못받은 것 같다. 홈페이지에서도 못본 것 같고.. 다시 확인해봐야겠다. 그런데 이 쿠폰은 와치6 구입시 10만원 할인쿠폰, 스마트싱크 스테이션 50% 쿠폰, S24 브랜드콜라보 액세서리 (주로 케이스) 30% 쿠폰인데.. 이것도 사용할만한지 의문이다.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의견이고..  일단 와치6 구입시 10만원 쿠폰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될 수도 있어 잘 비교를 해봐야 할 것이다. 스마트싱크 스테이션은 필요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 본인 스스로 생각해봐야 할 것이고, S24 콜라보 케이스는 예쁘긴 한데 너무 비싸다. 그리고 몇 달만 지나면 거의 반값에 판매하기 때문에 비싸게 주고 사지 않아도 된다는 의견들이 많다. 케이스도 다 구경하고 왔지만 정가에 30%하면 3만원 대 전후로 하는 것 같다.

 

6.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무료 이용권이다. 이전에 사용이력이 없는 계정에만 1회 제공된다고 한다. 이것도 굳이 쓴다면 쓸 수는 있겠지만 여기저기서 구할 방법은 많고 학생이라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다가.. 음 이것도 나는 사용안할 것 같다.

 

7. 윌라3개월 무료 구독권과 이후 추가 3개월 30% 할인 쿠폰인데 윌라가 뭔지 모르지만 아마 전자책, 음성책 이런 앱인 것으로 안다. 전혀 쓸 일이 없다. ^^;

 

 

여기까지가 아마 공통으로 사전예약 시 구입한 고객들한테 주는 혜택으로 보인다. 추가로 삼성 강남 매장을 방문해 픽업한 고객들에게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이 더 있다.

 

1.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쿠폰 (3장), 버즈 FE 25,000원 할인쿠폰(1장)이다. 버즈 FE는 절대 살 생각이 없고 매장에 두 차례 방문해서 액세서리도 쭉 보고 왔는데.. 30%가 괜찮다면 괜찮은 가격이긴 한데.. 재밌는 것은 삼성 정가기준에 30%이고, 삼성에서 가격 통제를 하기도 하겠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오히려 삼성 정품 온라인 대리점이라고 붙은 업체들이 엄청 많은데.. 이런데 가서 봐도 가격이 거의 동일하거나 차이가 거의 없다. 어떤 상품은 30% 쿠폰을 쓰면 조금 더 저렴한 것이 있는 반면 어떤 상품은 30% 쿠폰을 써도 온라인 가격보다 더 비싼 것도 많았다. 정말로 혜택을 줄 생각이 있었다면 최소 40% 할인부터 시작했어야 맞지 않나 싶다.    내가 매장 가격 및 공식홈페이지 가격 및 온라인 가격을 다 열심히 조사해봐서 알게된 것이다.   그리고 이 쿠폰은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장까지 왔다 갔다하는 시간과 교통비가 든다. 그러면 배송비와 다를 것이 없다. ㅋㅋ 그리고 이 쿠폰은 지류쿠폰이 아니고 삼성닷컴 또는 갤캠스 마이페이지의 쿠폰존에 들어가 있다.

 

2. SLBS 커스텀 스튜디오 케이스 50% 할인인데 다른 글에 적었듯 이미 강남 삼성 매장에 1/26일 오후 이른 시간에 선착순 1,500명이 마감됐다. 따라서 이건 주어지지 않는 혜택이다. 그냥 이런게 있었다 정도? ㅋㅋ 그리고 밑에 깨알같은 유의사항 읽어보면 모든 케이스가 아니라 기본인가 클리어 무슨 케이스 그것만 해당되는 것으로 나온다.

 

3. 갤럭시 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인데 위에 게임 성장팩 쿠폰과 비슷한 내용이다. 다만 2만원 이상 시 1만원 할인을 해주는 것 같다.

 

4. STEM 커피 1+1 쿠폰이다. 

 

 

여기서 정리를 해보면 나는 1개 계정으로 2개 폰을 구입했다. 이 때 삼케플이나 네이버팩 이런 것은 폰을 구입한 것만큼 제공해준다. 당연히 그게 맞다. 그런데 그 중 네이버팩 이런 것들은 1개 계정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거나 삼성닷컴 쿠폰도 1개 계정에서만 제공을 해줘서 여러 개 구입해도 실질적으로 1개만 혜택을 받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하단에 삼성강남 픽업고객쿠폰도 비슷한데

1번은 전부 제공은 해 주지만 1개 삼성 계정으로 여러 대를 구입해도 쿠폰은 1인당 3장, 1장으로 더 추가 제공은 없다. 2번 SLBS 케이스는 어차피 선착순이 진작에 종료됐다. 3번과 4번은 같이 묶어서 제공을 해준다. 둘 다 선착순 5천명이라고 적혀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왔지만 5천명에 이르진 못했던 것일까? 나는 다 받았다.

 

스템커피는 강남점에서만 사용가능하고 1개를 주문해야 1개를 더 주는 쿠폰인데, 강남역과 거리가 먼 사람은 다 먹고 해치우든가 다시 먹으러 가든가 누굴 주든가 해야된다. ㅋㅋ 나는 1개 쿠폰은 바꿔 먹었고 나머지 1개 쿠폰이 남은 상태다. ㅋㅋ

 

 

이상 위 내용이 2024년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들의 사전예약 후 구입한 고객들의 혜택 및 일부 강남 삼성 매장에서 직접 픽업하는 사람들의 추가 혜택에 대해서 적어봤다. 이런 공통 혜택 외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이마트, 삼성프라자 등 다른 곳에서 조금씩 사은품이나 혜택이 제공됐을 것이다.

 

이곳이 스템커피 강남점

 

 

커피쿠폰과 갤럭시 스토어 쿠폰은 이렇게 실물 쿠폰으로 제공된다.

반응형